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low Cytometry 시장 성장의 핵심을 형성하는 수많은 응용 분야에서 다양한 혁신과 사용
    카테고리 없음 2020. 6. 18. 17:36

    유세포 분석은 세포 집단 또는 입자의 특정 특성을 식별하고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샘플 세포 또는 입자가 유세포 분석 장치에 삽입된다. 센서에 의해 수집 된 데이터는 샘플의 포괄적 인 그림을 구성하기 위해 통합됩니다. 세포의 빠른 다중 매개 변수 분석을 제공하는 유세포 분석 기능은 세포 생물학 분야에서 두드러집니다. 이러한 요소는 flow cytometry market 2020-2025 년의 예측 기간 동안.

     

    COVID-19 발생으로 유세포 분석 시장의 성장 속도 가속화

     

    다양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을 중심으로 한 연구에 다양한 과학자와 연구원들이 몰려 있습니다. 질량 세포 계측 플랫폼은 연구 개발 활동에 유용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COVID-19 치료법에 대한 면역 반응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하기 위해 세포 계산법을 사용하면 유동 세포 계산 시장의 뿌리가 깊어 질 수 있습니다.

    유세포 분석 시장의 성장 기반 기술 발전

    유세포 분석 기술은 기술 측면에서 변형적인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유세포 분석 시장의 제조업체는 빈번한 연구 개발 활동을 수행하는 데 돌을 남기지 않습니다. 유세포 분석 프로세스를 효율적이고 수익성있게 만들 수있는 새로운 제형 및 기술을 지원합니다.

    유동 세포 계측 시장에서 잘 알려진 선수로는 Sysmex Corporation, Becton Dickinson & Company, MiltenyiBiotec, Bio-Rad Laboratories Inc., Beckman Coulter Inc. 및 Thermo Fisher Scientific Inv.

    다색 유세포 분석과 같은 현대 기술을 통한 유세포 분석 시장의 획기적인 발전은 상당한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유세포 분석을 사용하면 유세포 분석 시장에 추가 성장의 별이 추가됩니다. 유세포 분석은 기능성 단핵구 유세포 분석 기술을 통해 1 차 면역 결핍을 진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과학자들과 연구자들에 의한 광범위한 통찰력은 유세포 분석 시장을위한 좋은 성장 기회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stmead Institute for Medical Research의 한 연구팀은 유세포 분석이 당뇨병 환자의 이식 결과를 개선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또 다른 개발에서 도쿄 대학의 한 연구팀은 단일 세포의 높은 처리량 이미징을 가능하게하는 광 역학 기반 이미징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개발은 유세포 분석 시장에서 신선한 성장 공기를 호흡합니다.

    유세포 분석 시장 성장을위한 앞 좌석 확보를위한 학술 및 연구 기관 부문

    전 세계의 교육 기관 및 연구 기관에서 유세포 분석을 사용하면 유세포 분석 시장에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학계 및 연구 기관의 최종 사용자 부문이 예측 기간 동안 관찰 한 12.1 %의 건강한 CAG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익 측면에서이 부문은 예측 기간이 종료되면 미화 36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Modernization of diagnostic procedures has led to substantial use of flow cytometry in the hospital and diagnostic segment. This end-user segment is estimated to expand at 11% CAGR during the forecast period. 

    North America to Clinch Winner Tag for Largest Growth Contribution to Flow Cytometry Market


    유세포 분석 시장의 지리적 조경은 중동 및 아프리카,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으로 구성됩니다. 북미는 유세포 분석 시장의 성장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유명해질 수 있습니다. 암의 유병률 증가 및 기타 만성 질환 관련 발병률과 미국의 주요 의약품의 존재는 유세포 분석 시장의 성장을위한 주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도 예측 기간 동안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COVID-19 및이 지역의 다른 질병과 관련된 대규모 연구 개발 활동이 성장률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현대적인 의료 인프라 개발에 중점을 두거나 다양한 질병 및 감염의 조기 진단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증가하는 것과 같은 다른 요소는 유세포 분석 시장의 성장 생성기 일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